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격
    게시판 2020. 12. 21. 03:05
    반응형

    넷플릭스 가격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드라마나 영화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넷플릭스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출시 초기만 하더라도 매월 요금제를 결제해야 한다는 것과 한글 번역 등의 문제로 대중들의 관심도가 크게 높지 않았는데 연달아 히트작들이 공개되면서 이제는 저 역시 넷플릭스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습니다.

     

    킹덤, 사랑의 불시착, 스위트홈과 같이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는 드라마나 영화들이 늘어나면서 제작비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제작비가 늘어난만큼 PPL이나 중간 광고가 없는 퀄리티가 뛰어난 작품들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가격과 1달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해본 넷플릭스 가격표

    앞서 설명드렸듯이 넷플릭스 가격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1편당 결제가 아닌 월결제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만 결제하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완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가격이 오히려 가성비가 엄청나게 좋다고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넷플릭스 1달 무료 사용 신청은 본문 하단에 첨부해놓았습니다.

    ※ 본문의 넷플릭스 가격을 살펴보신 후 적정 요금제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금제별 차이점은?

    넷플릭스 가격은 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실제 시청 가능한 콘텐츠에 차이점이 있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쓰더라도 모든 콘텐츠를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별 차이점은 시청 가능 기기 숫자와 화질의 차이일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 가격표를 천천히 살펴보신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가격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던지 관계 없이 TV,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스트리밍이 가능한 기기에서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넷플릭스 가격에 관계 없이 모두 동일합니다. 최저 9500원부터 최고 14500원이며 추가 비용이나 약정도 전혀 없습니다. 당연히 광고도 전혀 없습니다.

     

    넷플릭스 가격표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

    9천 500원

    1만 2000원

    1만 4500원

    동시 접속 제한

    1명

    2명

    4명

    콘텐츠 다운로드 가능 디바이스 갯수

    1대

    2대

    4대

    넷플릭스 콘텐츠 무제한 시청

    O

    O

    O

    모바일 기기 시청 가능

    O

    O

    O

    HD 화질 이용

    X

    O

    O

    4K 화질 이용

    X

    X

    O

     

    요금제별 넷플릭스 가격의 차이점은 동시 시청 가능 기기수와 화질의 차이입니다. 화질이 크게 상관없다면 가장 저렴한 베이직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동시 접속자수도 많아야 하고 고화질 시청이 중요하다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첫달 무료 시청 & 업그레이드

    언제까지 이벤트가 진행될지는 모르지만 현재 넷플릭스 가격을 0원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무료 시청 가능 조건은 첫 회원가입을 하는 대상에 한합니다. 대신 기존 회원이라 하더라도 멤버십에 가입 또는 재가입을 하는 경우 첫달 동안 선택한 넷플릭스 가격보다 한단계 더 높은 상위 멤버십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탠다드 요금제를 결제하면 한달동안 무료로 프리미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입니다.

    • 한달이 지난 후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가입할 때 선택한 멤버쉽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 무료 시청 이벤트의 경우 한달이 지나기 전에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해지는 언제나 자유롭다.

    넷플릭스 가격표를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따로 약정을 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취소 및 해지가 자유롭습니다. 또 해지를 하더라도 언제든지 재가입을 하는 것도 자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영화가 생기면 잠깐 결제를 해서 시청하고 다시 해지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당연히 수수료도 없습니다.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TV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콘텐츠 등 인터넷만 된다면 엄청나게 다양한 콘텐츠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번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시청 가능한 콘텐츠와 넷플릭스 가격별 요금제는 전혀 무관합니다. 편당 결제가 아닌 월 요금제이기 때문에 시청 횟수에도 전혀 제한이 없습니다.

     

     

     

     

     


    넷플릭스 가격표 & 1달 무료 시청 :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가격표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은 스탠다드 요금제라고 생각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처럼 동시에 4개의 디바이스에서 로그인할 일도 매우 드문편이고 저처럼 PC와 스마트폰에 1개씩 로그인을 해놓는 경우라면 스탠다드 요금제가 가장 적당합니다. UHD 화질 제공이 안되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TV나 모니터의 업스케일링 기능을 활용하면 화질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정도로 상승합니다.


     

     

     

    콘텐츠 다운로드 받는 방법

    콘텐츠 다운로드는 넷플릭스 가격이나 요금제와는 전혀 상관없이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다만 동시에 저장 가능한 갯수는 최대 100개 입니다.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오프라인 상태에서 시청을 하시려면 전용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일부 콘텐츠는 다운로드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 넷플릭스 앱 실행
    • 저장한 콘텐츠 목록 선택
    • 저장 가능한 콘텐츠 더 찾아보기 선택

     

    • PC
    • 윈도우에서 넷플릭스 앱 실행
    • 메뉴 - 저장 가능한 콘텐츠 선택
    • 설명 페이지의 저장 선택
    • 계정 프로필 선택
    • 저장 콘텐츠 실행

     

     

     

     

     

    시청 기록 확인 방법

    회원가입한 계정의 프로필에서 이전에 시청했던 드라마나 영화의 시청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계정 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시청 기록을 여시면 됩니다. 시청 기록의 다운로드는 페이지 하단의 전체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CSV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NQL.23000 오류 해결하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가끔 NQL.23000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저장 가능한 디바이스 수가 초과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바이스에 저장된 콘텐츠를 삭제하시면 에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대의 디바이스에 콘텐츠를 내려받고 싶다면 최대 4대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멤버십 변경하는 방법

    사용자의 신청에 따라 언제든지 넷플릭스 가격(멤버십)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청 당일 기준으로 즉시 멤버십 상품이 변경됩니다. 변경된 새 요금은 다음 결제날에 청구됩니다.

    1. 로그인
    2. 멤버십 상세 정보
    3. 멤버십 변경
    4. 요금제 선택 및 변경

     

     

     

     

    기프트카드는 사용할 수 없어요.

    해외에서는 넷플릭스 가격표에 기프트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나 아쉽게도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기프트카드가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가 있을 경우 요금제 결제시 사용되는 통화와 기프트카드의 통화가 동일하다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비 건지자” 한국영화 기대작 줄줄이 넷플릭스로

    “극장으로 간다고 해도 100% 손익분기점을 못 넘기니까요.” 지난달 20일 영화 투자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가 올해 최대 기대작이었던 SF 블록버스터 ‘승리호’의 극장 개봉을 포기…

    www.donga.com

    반응형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집 입소대기신청  (0) 2020.12.23
    실업급여 수급자격  (0) 2020.12.22
    1가구1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  (0) 2020.12.19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  (0) 2020.12.18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0) 2020.12.17

    댓글

Designed by Tistory.